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by Curry&Rice 2016. 7. 26.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가로 인해서, 다들 여행준비에 바쁘실텐데요.

 

여행을 갈려면 여러가지 물건도 살께 많죠?

 

카드로 물건을 구매하다보면, 나의 이용기간에 따른 결제일이 언제인지 모를때가 있습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가끔씩 서서 결제일을 까먹을때가 많은데요.

 

 

그럼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제일은 1일~27일사이로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월급이 25일이라 25일로 설정하였는데요. 전월 12일~당월 11일까지 이용기간이네요.

 

 

계산을 해보니, 결제일의 2주전까지 이용금액이 결제가 되네요.

 

이 기간을 잘 이용하시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도 결제일에 맞춰서 2주전에는 딱 맞춰쓰고, 크게 살일이 있으면 결제일에서 2주가 안남은 기간에 물건을 사곤 했었습니다.

 

그러면 연체 될일도 없고, 딱 맞게 쓸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결제일은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 합니다.

 

그러니 월급날이나 자신에 맞는 결제일로 설정하셔서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면 좋겠죠?

 

이상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