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11월 알아보아요

by Curry&Rice 2016. 11. 1.

오늘은 롯데마트 휴무일 11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쌀쌀한 날씨가 찾아오는 11월이 되었는데요.

 

추워졌지만 저는 나들이를 주말에 자주 가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말에는 장을 보게 되는데요.

 

 

마트 휴무일에 따라 주말에도 쉬는 마트가 있어, 미리 확인을 하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한번은 휴무일인지 모르고 갔다가 발걸음을 돌린적이 있었거든요.

 

 

그럼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무점포는 지역별로 다르니 자세히 보셔야 합니다.

 

 

서울지역 휴무일 입니다.

 

대부분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일 입니다.

 

영업은 10시부터 24시까지 하네요.

 

 

경기권 휴무일 입니다.

 

대부분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이 있습니다.

 

지점별로 다르니 해당되는 지역별로 자세히 확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영엽시간은 10시부터 23시 또는 24시까지 합니다.

 

 

충청권 휴무일 입니다.

 

일요일 휴무일이 대부분 이며, 영업시간은 지점별로 23시 또는 24시 마감으로 다르네요.

 

경상권 휴무일 입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을 가지네요.

 

전라권 휴무일 입니다.

 

경상권과 동일하게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을 가지네요.

 

마지막으로 제주도 입니다.

 

제주도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각각 휴무일을 가지네요.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휴무일을 기억하셨다가 영업일에 가셔서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