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7

더페이스샵 12월세일 한방정리 오늘은 더페이스샵 12월세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2016년 연말이 찾아 왔네요. 매월초나 연말이면 로드샵에서 할인행사를 진행을 하는데요. 더페이스샵에서도 12월세일을 진행을 합니다. 그럼 더페이스샵 12월세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께요. ▶퍼퓸 페스티벌 UP TO 50% 퍼퓸 50% 할인 행사를 진행을 합니다. 기간은 12/11~12/20일까지네요. ▶닥터벨머 출시기념 샘플링 이벤트 닥터벨머 출시기념으로 ~12/31일까지 전구매 고객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PC/모바일 모두 샘플 증정을 하니 구매하신분이시라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12/31일까지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가 홀리데이 에디션 행사를 진행 합니다. ▶예화담으로 포근한 겨울나기 예화담 생기.. 2016. 12. 17.
과메기 효능 5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과메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운겨울이 찾아 왔습니다. 추운 겨울 하면 과메기에 소주 한잔 생각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저도 과메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김과 함께 싸서 먹으면 그 맛이 참 기가 막힙니다. 또한 과메기는 몸에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과메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뼈건강 과메기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각종 뼈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2. 피부미용 과메기에는 오메가3 생성이 증가를 하는데요. 오메가3는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는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 피부가 좋지 않을때, 과메기를 먹으면 좋다고 해요. 3. 혈관질환예방 .. 2016. 12. 16.
족발 효능 6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족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족발을 모두 좋아 하실텐데요. 저도 콜라겐이 많이 들어간 족발을 엄청 좋아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는 콜라겐은 정확히는 젤라틴이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젤라틴도 몸에 많은 좋은데요. 그럼 족발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피부미용 족발에는 젤라틴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껍질부분이 젤라틴인데요. 이 부위를 먹으면 피부가 노화되는것을 막고, 피부미용에 좋다고 합니다. 2. 눈건강 족발에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A는 시력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비타민 입니다. 그래서 눈건강에 아주 좋은 도움이 됩니다. 3. 암예방 족발에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있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며 .. 2016. 12. 15.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방정리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연말이다보면, 연말 모임이 많아 카드 쓸일이 많으실텐데요. 카드다 보니 마음놓고 쓰다보면, 나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언제인지 잊어버릴때가 많습니다. 저도 몇번 실수를 해서 적금을 깨고 카드대금을 넣었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분이시라면 홈페이지에서 쉽게, 카드일별 이용기간이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카드안내/신청' → 결제서비스] 로 접속을 합니다. 그러면 이곳에 카드 결제방법과 결제계좌 등 결제에 관한 모든 정보가 나오는데요. 제일 하단에 보면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여기에서 1일~27일까지 이용기간이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아.. 2016. 12. 14.
소라 효능 5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소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라는 쫄깃한 식감으로 삶아 먹거나 회로도 먹으면 엄청 맛있는데요. 소라가 건강에 좋은건 알고 계셨나요? 몸에도 좋은 소라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부미용 소라에는 콜라겐과 비타민E 그리고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들은 피부미용에 가장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소라를 만힝 먹으면 피부에 좋다고해요. 2. 다이어트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소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좋은데요. 또한, DHA가 풍부하여 소량으로 섭취하여도 몸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의 생성을 억제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3. 시력강화 소라에는 비타민A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A는 시력에 많은 도움이 되는 비타민 .. 2016. 12. 13.
구운마늘 효능 4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구운마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깃집에 가시면 고기도 굽고, 마늘도 구워서 많이 드실텐데요. 그냥 생으로 먹으면 맵지만, 구워서 먹으면 매운맛이 없어져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고깃집에 가면 마늘을 꼭 구워서 먹습니다. 구우면 영양소가 파괴 된다라는 말들도 많은데요. 하지만 구운마늘에는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럼 구운마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께요. 1. 소화기능향상 마늘에는 위점막을 자극시켜주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름기가 많은 고기를 먹을때 마늘과 함께 드시면 소화기능향상에 도움이 된다고해요. 2. 면역력 증진 마늘은 자체에는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구워 먹게 되어도 이 기능이 상실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2016. 12. 12.
미샤 12월 세일 한방정리 오늘은 미샤 12월 세일이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연말이 찾아 왔네요. 연말이면 각 로드샵에서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를 진행을 하는데요. 미샤도 12월 세일을 진행을 합니다. 그럼 미샤 12월 세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께요. ▶윈터 빅세일 (12/9~12/18) 온라인 뷰티넷 또는 매장에서 동시 세일 행사를 진행 합니다. 20~50% 세일 행사를 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시면 좋습니다. ▶시트마스크 & 퓨어소스 포켓팩 5+5 (12/1~12/31) 피부를 위해서는 마스크와 포켓팩이 필수죠? 5+5 행사를 하고 있으니, 미리 쟁여 놓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겨울이다보니 피부가 많이 건조 지네요.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니, 저도 하나 달려 봅니다. ▶쿠션 전품목 50% (한정수량).. 2016. 12. 11.
매드포갈릭 12월 쿠폰 한방정리 오늘은 매드포갈릭 12월 쿠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찾아 왔습니다. 이번 12월달에도 매드포갈릭에서는 특별 쿠폰을 발행을 했는데요. 가족이나 연인들이 가셔서 식사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매드포갈릭 12월 쿠폰에 대해 알아볼께요. 설레임 신메뉴 특별 쿠폰으로 기간은 12/7~12/22까지 입니다. 기존 멤버십 고객이나 신규 가입하시는분에게는 초대권이 자동이 발급 됩니다. 로그인 후에 쿠폰함에서 발급을 받으시면 쉽게 됩니다. 1. 스테이크 쿠폰 스테이크 3종중에서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는 쿠폰 입니다. 2. 피자/파스타 쿠폰 140 미트볼 피자 또는 살몬 로제 파스타 중에 1가지 선택이 가능해요. 3. 드라큘라 킬러 & 에이드 쿠폰 메인 메뉴 주문시 사용이 가능하며, 천.. 2016. 12. 10.
2016 토니모리 12월 세일 한방정리 오늘은 토니모리 12월 세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 마지막 토니모리 세일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월초가 되면 모든 로드샵들이 할인행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토니모리도 동일하게 할인행사에 들어가는데요. 그럼 토니모리 12월 세일에 대해 알아볼께요. ▶지오루션 샥스핀 스킨케어 30% 할인 지오루션 샥스핀 스킨케어를 구매하면 3중 키트 증정과 함께 3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합니다. 기간은 ~12/31일까지 입니다. ▶실크 아르간 오일 세트 5,000원 할인 실크 아르간 오일 세트를 구매하면 5,000원을 할인 해주는 행사를 진행 하네요. ~12/31일까지니 필요하신분들은 천천히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겨울철에는 건조하니 모발 건강을 위해서는 하나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2016. 12. 9.
에뛰드하우스 12월세일 한방정리 오늘은 에뛰드하우스 12월세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연말이다보니 세일을 많이 진행을 하는데요. 에뛰드하우스에서도 12월 연말 세일을 진행을 합니다. 세일을 기다리신분들이라면 이번기회를 잡으시는것이 좋아요. 그럼 에뛰드하우스 12월세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션본품 구매시, 마요미 퍼프 2종 증정 쿠션을 구매하면 마요미 퍼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12/31일까지이나, 선착순이니 필요하신분들은 서둘러야겠어요. ▶콜라겐&트루릴리프 짐승용량 크림 기존 가격으로 콜라겐 크림과 트루릴리프 크림을 GET 하세요. 기간은 ~12/31일까지 입니다. 연말까지로 기간이 넉넉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이번달 말까지 고민하면 될꺼같아요. ▶컬러 컨투어 듀어 Hello Price 컬러 컨투어 듀.. 2016. 12. 8.
부추 효능 5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정력에 좋은 부추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추는 삼겹살이나 고기류를 먹을때 또는 국밥등을 먹을때 많이 사용이 되는데요. 부추의 특유한 향으로 잡내를 잡아주고 상큼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식물들과는 다르게 뿌리만 살아 있으면, 매년 싹이 다시 자라난다고 하네요. 또한 건강에도 많이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럼 부추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정력강화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력강화나 스태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요. 강장효과가 뛰어나 남성의 발기부정니나 발기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2. 황산화효과 부추에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황산화 및 항암효과를 발휘 합니다. 3.. 2016. 12. 7.
오이 효능 4가지 알아보아요 오늘은 오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이는 수분이 많고 찬성질을 가지고 있는 채소 입니다. 그래서 피부를 위해 오이팩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수분이 많고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 용도로도 딱이죠. 오이는 건강에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오이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부종개선 오이에는 수분이 95% 이상으로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로 인하여 이뇨작용을 도와주며, 몸의 붓기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항암작용 오이의 꼭지에는 쿠쿠르비타신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암세포를 제거하고 억제시키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3. 해독작용 오이에는 칼륨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칼륨은 몸속의 나트륨과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하여, 체.. 2016. 12. 6.